본문 바로가기

그레이트박

어마어마. 트릭시 롤리팝

오늘은 사탕 트릭시 롤리팝 할인 알아볼까요
오늘 할인전금액 1% 9,900원에서 세일가격
9,800원 초특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9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트릭시 롤리팝 상품구매


양 어마어마. 맛도 굿 | 상품평이 좋아서 샀어요
어린이집도안가니 너무 안쓰러워서
한움큼 안겨주려고.. ㅋㅋ
사진처럼 네가지맛인데
줄줄이 비엔나처럼 이어있어서..
다꺼내들으니 옛날 중국집입구에있는 발같기도하고.. ㅋㅋ
무튼 애기가 너무좋아하네요
그리고 양이 정말 어마어마해요
내년까지(?) 먹을듯.

가성비갑!!

(참고. 2020/03/03 기간한정할인이라고해서 ₩8,550에샀어요)


가성비짱!!나눠주고 나눠져도 안줄어요ㅋㅋㅋ | 엄청 큰 박스에 5개가 다같이 와서 집에 들고 들어오는데 조금 힘들었어요…10kg가 무겁진 않지만 잡을공간이 없으니까 들기 조금 힘들더라고요.이번에 재구매고 작년에 사먹었었는데 향도 진하고 맛있었던거 같아서 5개 구매했어요!!전 참고로 중학생인데 학교에서 먹을간식으로 구매한거라서 만족해요!!!
별이 4개인 이유는 1개밖에 안뜯어봤지만 빈봉지랑 터져있는 봉지가 몇개있었어요. 가성비짱이에요!!!!지금 아는오빠들 몇주먹씩 주고도 잔뜩 남았어요!!!!!그리고 이 사탕의 장점은 사탕이 잘 안깨져요!!!


가성비 짱! 양. 가격. 맛 모두 만족스러워요! | 집중할때 사탕을 물고 사는 타입이라 구매했습니다.
저는 200개 제대로 왔고 다른 분들처럼 빈 봉지가 하나 있었는데 그걸 제외하고 200개입니다
맛은 과일 사탕 맛이고 달콤한데 새콤한 맛이 같이 있어 무난하게 먹기 좋습니다
포장 힘 전혀 들이지 않고 뜯을 수 있습니다
초록색은 뜯을때 처음 향이 살짝 별론가 싶었는데 맛은 이상 없고요
네가지 맛 모두 괜찮습니다.
다 먹으면 또 시키지 않을까 합니다.
양이 많고 단가가 저렴해서 나눠주거나 가게에 비치하기에도 부담 없을 것 같습니다.
아주 특별한 맛을 찾으시는 분들은 다른 제품 구매하시는게 좋을것같고
무난하게 맛있는 사탕 찾으시는 분들에겐 추천합니다.


트릭시 롤리팝, 2kg, 1개상자 크기를 보고 놀라고 양을 보고 놀랐네요.
저렴해서 사탕 크기가 작을 줄 알았는데 그냥 츄X춥스 크기정도 되네요.

총 4가지 맛이 50개씩. 참고로 사탕은 줄줄이 이어져 있어요.
낱개로 뜯는 건 어렵지 않고 포장도 마음에 드네요.

딸기. 망고(레몬인줄 알았는데ㅋㅋ). 파인애플. 오렌지.
이렇게 4가지 맛이 50개씩 총 200개가 왔는데
한동안은 실컷 뿌릴 것 같아요(학원 애들 주려고 샀는데..ㅎ)

딸기맛은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남학생들 중에 딸기맛을 안 좋아하는 애들은 불소맛이니 뭐니 하는데 그 외에는 그냥 딸기맛이라고ㅋㅋㅋㅋ근데 오히려 딸기맛을 더 좋아하는 친구들도 있더라구요.

망고맛은 인기가 가장 좋았어요. 제일 맛있는 것 같다고 하네요.

오렌지맛은 그냥 오렌지맛…….그냥 오렌지맛 사탕인데요?라는 반응ㅎㅎㅎㅎㅎ그래도 입에 물고서 먹는거 보면 맛있나봐요. 그냥 딱 기대했던, 그 이상 그 이하의 맛도 아닌듯하네요.

파인애플맛은ㅋㅋㅋㅋㅋㅋ인기가 좋긴 좋은데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저도 먹으면서 든 생각은 박카스맛 나요ㅋㅋㅋㅋㅋㅋ막 심하게 이건 박카스다!!이건 아닌데 먹다보면 이거 왜이렇게 익숙한 맛이지…?하다 생각해보면 박카스ㅋㅋㅋㅋㅋ근데 애들은 박카스 좋아한다고 잘 먹어요.(아마 평소에 못 먹으니까 더 좋아하는 듯하네요….어른이 되니깐 좀 안 먹고살고 싶은데-)

맛들은 대체로 다 괜찮아요. 딸기맛은..저는 딸기우유도 딸기맛사탕도 아예 안 먹는 사람이라 맛을 안 봐봤지만..
중2남학생 한 명은 맛 없다는 반응.
같은 학년의 여학생은 제일 맛있다는 반응.
중3애들은 다 그냥 딸기맛인데? 라며 먹구요ㅋㅋ
딸기맛만 남을까봐 걱정했는데 애들이 딱히 호불호가 심히 갈리질 않아 골고루 뿌려도 될 듯 하네요.

우선 장점은
1. 양. 200개의 위력!
2. 가격. 200갠데 만원도 안해!!!
3. 크기. 가격이 싼데 크기가 작지 않아요. 츄파×스보다 살짝 작을지도…..? 아님 같거나..ㅎㅎ
4. 맛. 애들이 전반적으로 다 만족합니다.

단점
1. 색깔변화. 먹다보면 혀 색이 바뀌어요. 파인애플맛 먹었더니 혓바닥이 녹색…ㅋㅋㅋㅋ근데 금방 사라져요. 수업 시작하며 나눠주고 45분 수업 끝난뒤엔 거의 사라져있더라구요. 물들긴 해도 금방 사라지니 좋습니다.
2. 입안상처? 음…이건 아마 다른 사탕 먹다가도 종종 있는 일인데- 사탕을 사 오고 약 15명정도에게 먼저 나눠줬는데 두명정도 혓바닥에 상처가 났네요. 근데 본인들도 너무 열심히 빨았다고 인정을ㅋㅋㅋㅋㅋ애들 말로는 처음에는 살살 빨아먹다가 중간쯤부터는 상처날 걱정 없이 먹는다네요. 사탕을 자주 먹어보는 애들과 아닌 애들의 차이점인지…ㅋㅋㅋㅋ

장단점은 이정도네요. 저는 완전 만족만족만족입니다! 다 나눠주면 새로 또 구입할 예정입니다.
그러니까…판매자님….가격 팍 올리시거나 로켓배송 풀지 마세요ㅠㅜㅠㅠㅠㅠ제주도라 로켓배송 안되면 배송비만 7-8천원 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트릭시 롤리팝, 2kg, 1개엄청 많아요^^;;
받아보고선 놀랬네요ㅎㅎ
4가지맛이 다 맛잇어요~
사탕이 크지도 않고 많이 달지도 않아서 먹기좋아요^^


트릭시 롤리팝 상품구매


The post 어마어마. 트릭시 롤리팝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어마어마. 트릭시 롤리팝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