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레이트박

묘심 고양이 모래매트 일단

오늘은 모래,화장실 묘심 고양이 모래매트 할인가격 소개합니다
오늘 구매비용 25% 39,800원에서 세일가격
29,800원 세일가격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49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묘심 고양이 모래매트 상품구매


일단 가볍고 마무리도 꼼꼼해요!! | 크기는 역시 특대형 하니까 좋아요. 캣아이디어 라지사이즈 쓰고 있는데 냥이가 1살이 안되서인지 사이즈는 그럭저럭 만족해요.
아침 저녁으로 모래 쓸어담는게 큰 일 중에 하나였는데
오늘은 저녁 퇴근하고 방금 모래 한두알 툭툭 매트 안으로 던져놓은게 다였어요! 너무 편하고 좋네요!!! 벌집이 좀 쿠션감이 많지는 않지만 이정도면 만족해요. 냥이도 다행히 크게 거부감 없이 써주고 있어요ㅎㅎㅎ 감사합니다!


크고 사막화 잘 잡아줘요 | 역시 로켓배송! 빠르고 확실하네요ㅎㅎ
벤조나이트 사용하는 다묘가정이라 사막화가 엄청심했어요.
온집안에 흐터진 모래들을 하루에 네다섯번 청소기를 돌려야 그나마 덜지끈거리는데 방금 받아서 깔아놨어요!!
저희집은 특대로 주문해도 크기가 조금 모자라네요ㅠㅠ
그리고 생각보다 가볍고 꼼꼼하게 마무리도 잘되있고 좋아요!! 제품에서 냄새도안나고 푹신해서 애들이 거부감없이 다가와서 앉아있기도하네요~~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큰맘먹고 장만했는데 효과가 있길 바랍니다. 몇일있다가 또 후기남길게요!!^^


묘심 고양이 모래매트, 블랙, 특대형 (65 x 90 cm)기존 매트로는 주변에 떨어지는 모래가 감당이 안되가~
좀더 큰게 어떨까하다가 구매…

결과적으로는 아직까지는 기존보다 만족합니다!!!

금액은 맘에 안들지만;;;


묘심 고양이 모래매트, 베이지, 특대형 (65 x 90 cm)처음에 흐엑 비싸다 그래도 크니깐 한개만 사자 주문해서 쓰다가 한달이 되기전에 두개 더 주문하게 됐습니다. 수량7개 남았단 사실이 주문을 확정하게 했으며 비싸지만 질이 좋아서 잘샀다 생각합니다.
한개로는 사막화가 감당되질않았고 애들이 장실에서 촤악거리며 나오는 소릴들으니..좀따 치울때가 걱정되고 치울땐 역시나ㅋㅋㅋ한밤중엔 청소기는 안되니 빗자루질하고 괜히 벤토로 바꿔줬어 넘 신나해 씍씍 나만 힘들어 씍씍대다가 확 질러버리니 이젠 나도 신나요. 바닥 뽀독뽀독해. 촤악~하면 어 그래 내비뒀다가 내일 청소기로 쫙 빨아들이면 돼~ 게다가 촥 거린 장소에도 맨발로 다닐수있음ㅋㅋ 밟히지않음 홈안으로 모래가 떨어졌기때문에. 어쩌다가 모래 한두톨정도 거실에서 발견할수있음. 이건 어쩔수없죠. 깔고난후 훨씬 좋아요. 애들도 자주 위에 널부러져있음.


묘심 고양이 모래매트, 블랙, 특대형 (65 x 90 cm)캣아이디어 화장실 엑스라지랑 쓰기에 딱 좋아요
사막화는 당연히 잘 잡아주고요
애기도 큰 거부감 없이 잘 쓰네요


묘심 고양이 모래매트 상품구매


The post 묘심 고양이 모래매트 일단 appeared first on 챠트샵.


묘심 고양이 모래매트 일단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